대구중구약사회, 신임회장에 노수균 현 시약총무이사 선출

제41차 정기총회 개최, 총회의장에 조용일 시약회장 추대

대구시중구약사회(회장 하 헌)는 지난 11일 2022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단독 출마한 노수균 대구시약 총무이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시약회관 2층 강당에서 개최된 이날 총회는 조용일 대구시약회장단 및 상임이사와 각 구·군 분회장, 약사출신인 류규하 중구청장(중구약사회 총회의장) 등 내빈이 참석한가운데 서정민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총회는 개회식에 앞서 먼저 김건아 회원에게 시약회장 표창이 주어지는 대내외 유공인사에 대한 시상이 있었고,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류규하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하 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마지막으로 중구약사회장으로서 이 자리에 서게 됐다며, 지난 3년간 대 과 없이 회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에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고 “그리고 그동안 코로나19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3년 동안 도움을 주신 임원 여러분들과 반장, 특히 고생하신 총무이사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했다.

하 회장은 이어 “이제 앞으로의 3년은 새로운 신임 집행부가 우리 중구약사회를 맡아 이끌어 나가면서 다시 한 번 도약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히고 “지난 2년간은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도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올해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원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류규하 총회의장의 의사진행으로 2부 본회의에 들어간 총회는 회무 및 감사보고와 2021년도 세입 5300만원 중 1800만 여원을 차기 이월금으로 두고 집행된 일반회계 세입세출 결산안을 비롯하여 1억 2800만원 규모의 상조회 기금내역을 이의 없이 확인 승인하고 2022년도 새 예산안은 신임 집행부에 위임 초도이사회서 심의 확정토록 했다.

총회는 이어 현 집행부의 임기 만료에 따라 신임 집행부 선출에서 현 대구시약 노수균 총무이사(토마토약국)를 새 회장으로 선출하고, 조용일 감사(대구시약사회장)을 총회의장으로, 방영준, 김분조 전임회장을 부의장으로 각각 선출했다.

 

또 감사에는 한기열 현 총회부의장과 강미숙 현 부회장을 선출하는 한편 부회장 및 상임이사, 시약파견 대의원선출은 신임회장과 총회의장에게 위임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시약사회장 표창패 - 김건아(메트로약국)

▲ 중구청장 표창패 - 최임순(경북대병원)

▲ 회장 표창패 - 김보근(삼덕약국), 류선정(반월약국)

 


박중학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