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파부요법 음양맥상 조절에 가장 우수

원기전자 보충하면 모든 기능 회복 가능

[최신 서금요법 이론들]  대회장·대한서금요법학회장  유태우(柳泰佑)

▷지난호에 이어
제2형 당뇨의 경우 인슐린 분비는 정상이지만 당뇨 저항성 때문에 당뇨가 나타날 때는 인슐린 투여보다는 저항성인 비만, 운동 부족, 체온, 영양만 조절해주면 자연히 당뇨는 조절될 수 있다.
고지혈증은 근원적으로 전해질이다. 인체의 원기전자 부족으로 전해질을 분해하지 못하여 발생하는데, 원기전자에 기보충할 방법은 없고 엉뚱한 약으로만 조절하려고 하므로 난치성 불치가 되어 심근경색, 뇌경색, 다리 경련 등을 일으킨다. 원기전자만 보충하면 전해질 분해는 너무나도 쉬운 것이다.

돌연사, 심정지, 뇌경색을 일으키는 죽상동맥경화증은 원기전자를 보충하는 염파부요법이 최고의 기보충이 돼 죽상동맥경화반을 제거하는 데는(현재로서) 탁월한 정도이다. 운동 과잉의 신체 저체온 현상이나 비만, 운동 부족에서 일어나므로 항상 온열뜸기 요법이나 아큐빔 전자 자극들이 우수하기는 하나 염파부의 원기보충요법을 따를 수는 없다.

3. 음양맥상 조절은 염파부가 가장 우수- 다음이 천연 원석 기구로 금경금혈을 자극할 때이다.
천연 원석 팔찌 기구 등으로 초전자기파 기보충 - 모든 기능 회복이 가능하다.

다시 말해 부돌 맥상이 극히 미미하게 나타나는 경우, 심장 기능 강화, 심장병 예방에는 염파부 작용을 따를 수는 없는 것 같다(지금까지의 실험으로서는 최고의 방법이나 고령자로서 심장 기능상에 이상을 일으키는 경우는 양증이든 음증이든 모두 필요하다. 특히 음증에 더욱 도움이 된다).
척추디스크의 탈출 현상도 디스크의 원기전자 부족에서 일어나므로 해당 장기에 부족한 원기전자를 보충하면 낫는 것이고, 척추관협착도 해당 장기의 원기 부족은 보충만하면 없어진다.

극심한 류머티즘의 통증, 거의 난치성인 류머티즘 통증, 염증을 부신피질 호르몬만 분비시켜 치료한다면 결국 완전 치료보다 부작용과 난치에 고민을 더해야 한다.
류머티즘 통증은 부족한 원기전자를 천연 원석에서 찾아서 초전자기파로 기 보충하면 고통과 염증도 없어진다는 사실은 알아야 한다. 알레르기도 염증, 가려움증만 진정시킬 것이 아니라 부족한 원기전자를 천연 원석 등의 초전자기파로 기 보충한다면 스스로 기보충하여 없어지는 것이다. 모든 고통 현상도 원기전자가 부족하다는 표시의 현상이다.
암이나 각종 질환도 특정 원기전자가 부족해서 발생되고 있으므로 특정 원기전자의 부족은 알아서 원기전자에 기를 보충하면 예방은 물론 나을 수가 있는 것이다.

Ⅲ. 기조절요법(氣調節療法) - 우주기치방(宇宙氣治方)이 우수
1. 모든 탈은 원기전자의 부족이나 불균형으로부터 발생한다
서금의학은 원기전자가 부족할 때 도약, 동시성, 규칙성, 중첩성 등으로 나타나는 현상(증상), 통증, 발열, 염증, 기능 장애 등은 단순한 기보충만으로도 인체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그러나 원기전자가 양자적으로 작용할 때는 기 부족 현상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원기전자의 불균형으로도 나타난다.

근육에서도 긴장이나 이완 상태, 통증이 있는 곳과 없는 곳, 염증이 있는 곳과 없는 곳, 열이 있는 곳과 찬 곳이 있다. 마비되는 곳과 없는 곳, 붓는 곳과 붓지 않는 곳 등의 불균형이 나타난다. 색상에서도 유난히 붉은 곳, 푸른 곳, 검은색 많은 곳, 윤택한 곳, 윤택이 없는 곳 등으로 나타난다. 이 모든 것이 원기전자의 불균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것은 각 장부 간의 불균형 상태를 말한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