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은 쥬시 포뮬러의 클렌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해성분 최소화, 버려진 원사를 사용한 굿즈 출시, 전 제품 FSC 인증 소재의 친환경 단상자 적용, 친환경 택배 포장 등 브랜드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한 클린뷰티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입점을 기념해 자사 인기 클렌징 상품인 ‘워터워시밤’, ‘파우더워시’,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로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
워터워시밤은 수분 밤-크림-폼 순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과 피부노폐물은 지워내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 N차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파우더워시는 파파인효소를 담은 파우더클렌징으로 물리적 자극을 최소화해 각질과 피부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순수비타민C를 함유해 여름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몸에 이로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