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이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은 촉촉하면서 은은한 광채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 광채의 수분 쿠션으로, 제품이 품절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재입고 문의가 폭주했던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에는 한 층 밝아진 컬러감과 강화된 보습력, 동일한 용량에 슬림해진 케이스로 휴대성을 높이는 등 고객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했다.
다마스크장미꽃수, 삼색제비꽃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뿐만 아니라 쿠션 하나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PA++++, SPF50+의 등급을 적용했다.
또한 바르는 즉시 피부를 감싸는 듯한 공법을 더해 여러 번 덧바르더라도 무너짐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피팅감을 느낄 수 있고, 좁은 부위와 넓은 부위 모두 사용하기 좋은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꼼꼼하면서도 편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 아쿠아 블랙 쿠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에로코스메틱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