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고급 스킨케어, 메이크업, 니치 향수까지 특별 패키지로 소장가치 높여

뷰티 업계가 연말을 겨냥한 다양한 한정판 홀리데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각 뷰티 브랜드에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출시하는 한정판으로, 연말 감성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까지 높아 매년 조기 품절 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향수부터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왼쪽부터 아워글래스, 딥티크, 이브롬 홀리데이 에디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스컬프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특유의 골드 패키지에 독특한 커팅 디테일을 넣어 마치 원석이 빛나듯 다양한 각도에서 빛을 반사해 화려하고 고급스럽다.

6가지 파우더로 구성된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과 휴대가 간편한 4종 구성의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 미니’, 브랜드 대표 립스틱 컨페션 2종으로 구성된 ‘컨페션 리필러블 립스틱 듀오 스컬프처’ 3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감성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환상적인 겨울 동화 이야기를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을 출시한다. 딥티크의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위고 가토니(Ugo Gattoni)와 협업했다. 모두가 잠든 파리 시내를 각기 다른 향기로 채우는 세 마리 동물 사자, 백조, 사슴의 마법 같은 여정을 환상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했다.

한정판 3종 캔들은 위풍당당한 사자가 만들어낸 플로럴 스파이시 ‘캔들 플뢰르 마제스테’, 신비로운 백조가 탄생시킨 앰버리 스파이시 ‘캔들 앙브르 플륨’, 신화적인 존재 사슴이 일깨워 낸 아로마틱 우디향의 ‘캔들 사팽 드 뉘’로 구성돼 있다.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로 출시된다.

영국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EVE LOM)도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먼저 홀리데이 레스큐 리츄얼 기프트는 클렌저와 딥 클렌징이 가능한 트리트먼트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클로스(100% 무슬린 코튼의 얇은 천)로 구성돼 있다.

뷰티 업계에 밤 타입 클렌저를 유행시킨 장본인인 이브롬 클렌저를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데커던트 클렌저 기프트는 클렌저 20ml, 50ml, 100ml, 200ml 4개와 무슬린 클로스 3개가 함께 구성돼 있어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모든 제품은 이브롬 특유의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사용한 홀리데이 한정판 패키지에 담겨있어 연말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