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가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한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를 한국·중국·일본 등에서 9일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히알로닉 수분 토너는 지난 5월 백현과의 첫 번째 컬래버로 이슈를 모았던 ‘조니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 제품이다. 티르티르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출시 전부터 일명 ‘백현 토너’라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맑은 날씨, 맑은 성격, 맑은 피부 등 ‘맑음’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맑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백현의 고민에서 기획됐다. 다양한 크기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촘촘하고 깊은 보습감으로 수분을 충천해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파란 꽃잎을 가진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블루 플라워 컴플렉스가 피부결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부에 아낌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이번 제품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고객들께 충분히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선사하고 싶어 이번 컬래버에 참여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대용량으로 제작했으니 올 겨울 ‘백현 토너’를 통해 맑은 피부로 가꿔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백현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가별 티르티르 공식 SNS 채널에 백현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또한 히알로닉 수분 토너 출시 기념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9일부터 백현 토너 500ml 구매 시 200ml 본품과 함께 백현 포토카드 2매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백현 친필 사인 앨범과 스페셜 셀카 사진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중국과 일본에서도 9일부터 히알로닉 수분 토너 500ml 구매 시 200ml 본품과 함께 백현 포토카드 2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동일하게 진행한다. 일부 글로벌 채널(미국, 홍콩)에서도 동일한 구성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와 해외 채널에서 백현 토너를 구매한 수량만큼 손 소독제 기부도 이어질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