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자회사인 프리먼스가 국내 최초 Y존 케어 전문 스토어 ‘WHY ZONE’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WHY ZONE은 Y존 케어 전문 매장이다. 여성의 Y존 피부를 왜(WHY) 관리해야 하는지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질경이와 프리먼스의 철학이 담긴 WHY ZONE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Y존 피부에 대한 고민을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탁자를 테이블로 만들었다. 전체적인 매장 디자인은 외음부를 칭하는 Y를 모티브로 꾸며졌다. 외관에 적힌 상호명 WHY의 Y를 가장 크고 길게 디자인해 멀리서는 Y ZONE으로 읽힐 수 있도록 표현했다.
WHY ZONE 1호점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위치해 있다. 조각가 김성균 작가와 BEN DESIGN의 김창민 대표가 인테리어 총괄을 맡았다.
WHY ZONE에서는 프리먼스의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유프란티카 3종(샤이닝, 챠밍, 퓨어)과 이너 앰플, 자연 유래 성분의 워시형 청결제(여성용,남성용) 등 고급 스파와 피부 관리숍 전용 제품의 다양한 제품들과 질경이의 여성청결제, 남성청결제, 생리대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리먼스 박영임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여성 Y존 케어 전문 매장은 전무하다”며 “질경이와 프리먼스에서 오랜 기간 많은 여성들과 대화를 나눠 본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들만의 고민과 Y존 케어를 쉽고 편하게 상담 받고 내 몸에 맞는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이어 “여성청결제 1위 질경이의 자회사인 프리먼스가 여성 Y존 피부 건강을 위한 선구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질경이 최원석 대표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Y존 피부에 대한 고민과 올바른 관리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계획해왔다. 오래도록 꿈꿔온 공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질경이를 11년 동안 운영하면서 수많은 해외 출장을 다녔었지만 Y존 케어 전문 매장은 본 적이 없었다. 이번 WHY ZONE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Y존 전문 오프라인 스토어”라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