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용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스킨밀크∙스킨로션) 기획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5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선보인다. 스킨밀크와 스킨로션 2종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어처까지 추가 구성돼 있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유분을 최소화하고 수분을 꽉 채워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 스킨로션과 유수분의 균형을 최적화해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에멀전 타입 스킨밀크로 구성돼 있어 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 보습으로 한번에 온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봄철에는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 다양한 외부 자극과 건조함으로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질 수 있는 시기로 거칠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어떤 피부도 한 번에 맞춤 관리가 가능해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우르오스 베스트 셀러로, 60ml 미니어처 추가 구성으로 실속을 더했다”며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봄 공기가 피부를 자극해 예민해지는 시즌 피부 관리로 고민인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