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환절기 민감해진 두피를 위한 ‘루트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트힐 2종은 제로이드가 처음 선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으로 마일드 샴푸와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제로이드는 루트힐 2종을 출시하며 민감성 피부 보습제를 넘어 두피 장벽 케어까지 영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순하게 세정해주며, 컨디셔닝 기능이 있어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 또한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와 세라마이드HS가 두피 장벽을 강화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두피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유소아도 사용 가능하다.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