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그루밍족 뷰티템 제안 “스킨케어에서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외모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남성, 즉 ‘그루밍족’들은 이제 피부 관리를 넘어 메이크업에도 관심을 가진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통해 남성들도 피부 결점은 가리고 장점은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요즘, 많은 선택지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은 남성이라면 주목해보자. 랑콤이 베이스 메이크업 부터 톤업 기능 자외선차단제, 스킨케어 아이템까지 그루밍 제품들을 제안한다.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간편한 메이크업 완성

과한 양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결점이 가려지기 보다는 오히려 두드러지기 마련이다.

아직 파운데이션 사용에 자신이 없다면, 양 조절이 편리한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실패율을 줄여보자. 휴대가 용이한 스틱형 제품은 소지품이 많지 않은 그루밍족에게도 제격일 것.

랑콤의 베스트셀러 ‘뗑 이돌 파운데이션’ 라인의 스틱 파운데이션은 기존 뗑 이돌만의 지속력과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다. 코팅 피그먼트가 높은 커버력을 완성해 주고, 피지 흡착 성분 함유로 결점 없는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 모공과 잔선까지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가벼운 포뮬라로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부담 없고, 손에 묻힐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멀티 자외선 차단제로 야외에서도 화사하게

야외 활동이 많은 활동적인 그루밍족이라면 톤업 기능은 물론 자외선과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주는 멀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건강과 화사한 피부까지 만들어보자.

아직 파운데이션을 시작하기 부담스러운 이들도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밀크 로지 블룸’은 생기 있는 로지 컬러가 피부의 어두운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다. 흐린 날에도 강력한 여름철 자외선은 물론, 습한 환경에 얼굴에 달라붙기 쉬운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한다.

또한 알프스 산맥에서도 극한의 기후를 견뎌내는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모링가 추출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수분을 지켜준다.

마스크팩 활용 탄탄한 피부 체력 만들기

아무리 좋은 제품과 메이크업 도구를 활용하더라도 이미 약해지거나 트러블이 발생한 피부에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란 어려울 것.

스킨과 로션만을 바르는 기본적인 스킨케어 루틴에서 나아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팩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만들어 보자.

이번 달 출시된 랑콤의 신제품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는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1병의 영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았다.

앰플을 먼저 얼굴에 고루 펴 바른 뒤 그 위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한번 더 사용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홈케어 트리트먼트를 선사한다.

항산화 앰플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깊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두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추출 성분에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성분이 더해져 피부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또한 앰플을 바른 뒤 사용하는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주름 개선 효과가 있어 실내 외 급격한 온도 차이로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요즘 사용하기 제격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