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스템더마랩이 지난 27일 ‘2019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Global Partners Day)’를 개최했다.
강스템더마랩은 이날 참석한 약 200여명의 중화권, 미주 및 일본 바이어와 중국, 한국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셀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과 건강한 스킨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의 제대혈 줄기세포 화장품을 소개했다. 더불어 병의원 전문 브랜드인 ‘큐어스템(CURESTEM)’을 론칭 계획을 통해 코스메틱 사업의 다각화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지디일레븐과 배내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각각의 브랜드 존이 눈길을 끌었으며, 지디일레븐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 ‘프리미엄RX 셀 트리트먼트’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제품들과 2019년 신제품 배내스템과 큐어스템을 한자리에 모아 관람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특히 큐어스템은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의 효능효과를 극대화하고 병의원 피부재건 전문 메디 코스메틱 컨셉에 맞춰 행사장 내에 특별히 마련된 클리닉 컨셉의 쇼룸에서 뷰티 컨설턴트가 제품을 소개하고 몸소 시연해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 강스템더마랩의 핵심원료인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소개하는 스템셀 클래스(Stem Cell Class)와 배양액 체험존 또한 눈길을 끌었다.
강스템더마랩 이동열 대표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첫 선보임에도 불구하고, 지디일레븐, 배내스템 및 큐어스템에 큰 관심을 가진 바이어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 원료 및 화장품 사업의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바이어들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발전시키며, 사업 전반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