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유산균 함유 식물유래 프로바이오틱스

네오팜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 출시

 네오팜(대표 이대열)이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프로비라이프(PROBLIFE)와 협약을 통해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사진>’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불가리아 청정 자연에서만 추출 가능한 식물성 핵심 균주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와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러스’를 바탕으로, 한국인 장 특성에 맞는 비피더스균, 락토바실러스균 등 5종의 균주를 더해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식물 유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의 핵심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표된 바 있으며, 유럽식품안정청(EFSA)에서 건강강조표시 ‘Lactose Digestion’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총 7종의 균주는 모두 불가리아 국가기관(NBIMCC)이 직접 관리하는 유산균으로, 자연 상태 그대로 담아 유산균의 활동성을 유지한 점이 특징이다. 24개월 유통기한 내내 상온에서 100억마리 유산균이 보장되며, 내산성, 내담즙성, 장부착력이 뛰어난 균주들과 장 내에서 유익균의 생장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이눌린)가 첨가돼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줘, 매일 단 하나의 캡슐로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과정은 유산균 종주국 불가리아에서 이뤄진다. 400여종의 불가리쿠스 균주 와 3000여종의 유산균종을 보유하고 450여개의 자체 특허를 가진 불가리아 No.1 유산균 전문 제조기업인 락티나(LACTINA)사가 제조를 담당하며, FSSC22000, GMP, 코셔, 할랄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아래 제품을 생산한다.

부형제,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필름 코팅이 아닌 장용성 식물성 캡슐에 담겨 알러지 유발 물질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네오팜은 이번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 론칭을 계기로 본격적인 헬스케어 사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피부과학 선도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헬스케어 브랜드로 더욱 차별화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영유아와 성인 여성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건강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케어할 수 있도록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