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테이핑 컨실러’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그대로 담아낸 고커버 파운데이션으로 테이프처럼 밀착돼 피부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한다.
이중 오일막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돼 오랜 시간 매트 피니쉬의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신제품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샐먼, 탠, 허니 총 7가지의 쉐이드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스킨 글로우 워터’는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으로 환절기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생기 넘치는 촉촉한 윤기 피부를 만들어준다. 신제품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환절기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멀티 오일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 후뿐 아니라 미스트와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에스쁘아는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으로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구매고객 대상 사전 예약을 통해 메가 픽스 블렌더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사전 구매가 가능한 메가 픽스 블렌더는 기존 블렌더보다 1.5배 커진 메가 사이즈의 메이크업 스폰지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손쉽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에스쁘아 온&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어처(5ml)와 스킨 글로우 워터 샘플(1ml)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도 함께 진행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