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데이(5월 14일), 성년의 날(5월 21일) 등 기념일이 많은 5월,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플라워바이겐조’에 주목해보자.
LVMH그룹의 대표적인 향수 브랜드 겐조가 5월에 알맞은 로맨틱한 선물로 향수를 추천하고 있다.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는 불가리안 로즈, 파르마 바이올렛, 자스민의 플로럴향으로 시작해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의 풍부하고 감미로운 향으로 이어진 뒤 사이클로살, 헤디온, 만다리날의 은은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향수다.
투명한 유리보틀 내 형상화된 붉은 포피플라워가 인상적인 플라워바이겐조는 꽃과 향수 중 선택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두 가지 모두를 한 번에 선물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
최근 배우 김태리가 글로벌 뮤즈로 선정된 플라워바이겐조는 ‘김태리 향수’로 SNS 상에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유투버 새벽, 엠마뷰티의 향수 추천아이템으로 언급되기도 했다.
5월 성년의 날을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실시하는 50% 할인을 통해 플라워바이겐조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5월 29일까지 플라워바이겐조 30ML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