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명절후유증 확실하게 극복하자”

고기능성 스킨케어로 지친피부 컨디션 ‘UP’

설 연휴가 끝나면서 두통, 피로감 등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피부도 마찬가지. 장거리 이동, 기름진 음식 섭취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는 무너지고 각종 트러블로 엉망이다. 이럴 때는 즉각적인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채워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택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고농축 마스크로 간단한 홈케어~ 랑콤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

바쁜 명절이 지나고 눈에 띄게 상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고농축 마스크가 답이다.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집에서 사용이 간편한 마스크팩 한 장만으로 촉촉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는 ‘홈케어’가 가능하다.

랑콤의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멜팅 마스크'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30ml 한 병에 든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그대로 담겨, 마스크팩 한 장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한 병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고농축 마스크다.

마스크에 함유된 비피다 발효 용해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을 강화시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다. 마스크 사용 후 즉각적으로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피부톤이 맑아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메이크업 직전 사용해 메이크업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으며 취침 전에 사용하면 다음 날 푹 잔 듯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얼굴에 부착하는 순간 열에 민감한 하이드로 겔 메쉬가 피부 온도에서 액체로 녹아 피부와 접촉, 활성 성분이 녹아 들면서 피부 깊숙이 흡수된다. 얼굴에 미끄러지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얼굴 곡선에 따라 밀착되며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거칠어진 피부 각질제거 필수~ 비오템 ‘원더 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

메이크업이 잘 먹지 않고 피부가 거칠어진 느낌이 든다면 각질제거를 해줘야 한다. 아무리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도 두꺼운 각질층이 흡수를 방해한다면 기대만큼 효과를 얻기 어렵다. 또한 과도한 각질 케어는 자칫 피부에 손상을 입힐 우려가 있어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비오템의 ‘원더 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는 부드러운 제형이 가벼우면서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내추럴 스크럽 알갱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까지 씻어내 준다. 일주일에 2번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뒤 3분 후 미온수로 마사지하듯 씻어내면 된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E와 해조 추출물 등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비오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배양해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이 들어있다.

염증·홍조는 피부 진정이 우선~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명절 내내 잘 먹고 잘 자는 것을 실천했는데도 염증, 홍조 등의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은 연고 성분인 판테놀 5%와 마테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밤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뛰어난 보습효과를 가져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이뤄주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