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 케어도 ‘멀티’가 대세

보습·탄력관리에 안티폴루션까지 다기능성 제품 인기

뜨거웠던 여름이 남긴 피부 흔적들을 지우기 위해 화이트닝 제품군이 인기다. 특히, 최근의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멀티 기능성 제품들이 대세다. 이 같은 추세는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단순 미백 케어로는 손상피부를 회복시키기 어렵다는 것도 이유로 작용했다. 이에 다양한 피부 문제들을 속속들이 케어하는 스마트한 ‘멀티 화이트닝 아이템’을 모아봤다.

지친 피부에 광채와 활력 부여

계속된 폭염과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지칠 대로 지쳐있는 피부 상태. 늘어난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와 더불어 눈에 띄게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를 위한 집중케어가 요구되는 때다. 특히, 다가올 환절기에는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환경에 2차 손상을 받기 쉽기 때문에 이를 대비하기 위한 노력은 필수가 됐다.

헉슬리의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는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을 비롯한 다양한 자극 요인들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생기 있는 수분 광채를 부여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브라이트닝에 뛰어난 글루타치온 성분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살려 톤 개선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선인장 시드 오일과 안티폴루션 기능성 성분 Odeetox를 함유해 지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잦은 트러블로 성난 피부 진정케어

여름 철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고,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어 잦은 트러블이 발생한다. 여기에 자외선까지 가세해 여드름과 뾰루지 자국이 피부에 남아 얼룩덜룩해지고, 계속된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붉게 달아올라 민감한 상태가 지속된다.

이에, 트러블 직후의 성난 피부 상태와 흔적을 완화시켜 줄 특화된 화이트닝 케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것. 라포뮬의 ‘다크스팟 코렉터’는 식약처 인증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잡티와 더불어 트러블로 인한 흔적과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관리해주는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자연 유래 아로마 성분 레몬과 카모마일 등을 담아 건강하고 순하게 피부 번들거림과 붉어짐을 진정시켜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생기 잃은 피부를 보다 맑게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임상 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을 입증 받아 민감하고 트러블성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많은 국내 사용자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세를 탄 제품으로, 고객 후기가 그 제품력을 입증해오고 있다.

피부 속 깊숙이 미백·보습케어

무더위가 피부 속 수분을 모두 앗아간 탓인지, 여름 직후 가장 크게 대두되는 피부 고민은 바로 속 당김과 같은 건조함이다. 이에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안색까지 밝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 더욱 환영 받는 것.

A24의 ‘목화 셀룰로오스 미백/주름 2중 기능성 3스텝 마스크’는 1단계 약산성 무자극 폼 클렌져 ‘포밍 워시’, 2단계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비타민 리바이탈 마스크팩’ 그리고, 3단계 영양 수분 크림 ‘퍼펙팅 크림’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마무리까지 가능한 제품.

특히, ‘비타민 리바이탈 마스크팩’은 알로에베라, 비타민E 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외부로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보습 효과가 장점이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을 담아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늘어지는 피부를 보다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