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스킨케어 ‘순정 라인’ 오프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 “’화요 화장품 설명회’ 사전 블라인드 테스트서 호평”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민감성 피부케어 솔루션 ’순정 라인’을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한다.
순정 라인은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저자극 솔루션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선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이 고객들 사이에서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는 외부 자극으로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로, 얼굴에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과정을 7번 반복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7스킨법’에 적합한 토너로 입소문이 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은 판텐소사이드(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5%가 함유돼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저자극 손상 케어 밤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고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는 평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순정 라인은 ‘순정 약산성5.5 진정 토너’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 외에도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순정 10 무 진정 수분 에멀전’, ‘순정 2x 베리어 보습 크림’ 등이 있다.

이처럼 온라인에서 선 출시된 이번 ‘순정 라인’은 천연 유래성분이 90% 이상 함유됐고, pH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했다. 이뿐만 아니라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판테놀 성분이 피부 단백질을 강화해주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며,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와 고민을 케어해준다.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성 피부 적합 인증도 모두 완료해 제품 안정성 검증을 마쳤다.

또한, 에뛰드하우스는 순정 라인으로 화장품 정보 제공 앱 ‘화장품을 해석하다'와 함께 670명을 대상으로 ‘화요 화장품 설명회’라는 사전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했다. 브랜드와 제품명을 모두 밝히지 않고 진행된 이번 테스트에서는 7일간 사용 후, 사용자의 77%가 자극 없이 편안하고 피부가 건강해졌으며 피부 손상이 개성되는 등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다고 응답했다.

순정의 5종 전 품목에 대해 '자극 없이 편안했다'는 항목에서는 5점 만점에 4.2점을 받으며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