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헤어 자외선 차단제 쏠레르 라인 출시

참깨 오일이 모발에 보호 효과와 영양 공급을 탁월하게 선사하고 항산화 효과까지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사장 최경애www.renefurtererkorea.com)에서 59년 전통의 전문적인 식물 지식과 노하우가 집약된 아이템인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모발의 자외선 케어가 가능한 쏠레르(SOLAIRE) 라인 2종을 27일 출시했다.

쏠레르(SOLAIRE) 라인은 여름 시즌을 맞아 자외선, 바닷물 속의 염분, 수영장 속의 염소 등 외부 자극 요소와 염색으로 인해 민감해진 모발을 위한 머스트 아이템으로 ‘쏠레르 썸머 프로텍션 오일’과 ‘쏠레르 썸머 프로텍션 플루이드’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떠한 모발 텍스쳐와 효과를 원하느냐에 따라 2가지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쏠레르 윌은 지방산이 풍부하여 수지질막 형성에 뛰어나고 모발 보호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참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 여름철 헤어 손상을 가속화 하는 바다와 수영장에 함유된 각종 화학 물질들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동시에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자스민, 티아레와 오렌지 블라썸 향을 지니고 있어 뿌리는 것 만으로도 열대지방의 화이트 플라워에 둘러 쌓인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외부 자극 요소들과 모발의 탈수과정에 민감한 염색 모발의 머스트 아이템이다. 젖은 모발 또는 마른 모발 상태에서 전체적으로 뿌려주어 사용하면 윤기있고 건강한 머릿결 연출이 가능하다. 장 시간 태양에 노출되는 경우, 원하는 만큼 수시로 뿌려 사용 가능하다.

쏠레르 플루이드는 오일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제품으로 쏠레르 오일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지방산으로 수지질막 형성이 뛰어나 모발 보호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참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방패막 효과로 태양으로부터의 케라틴 손상을 최소화 하여 모발을 보호해 준다. 오일이 윤기 있는 머릿결 연출에 도움을 준다면 플루이드는 가볍고 산뜻한 효과를 선사한다. 자스민, 티아레와 오렌지 블라썸 향을 지니고 있어 열대지역의 화이트 플라워에 둘러 쌓인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여름철 외부 자극 요소들과 모발의 탈수과정에 민감한 염색 모발의 머스트 아이템이다.

주요 성분인 참깨 오일은 지방산이 풍부해 수지질막 형성에 뛰어나 모발 보호에 탁월하며, 영양 공급을 돕는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 E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고대부터 전설적인 힘을 가진 식물로 사용되었으며 고대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사용됐다. 

100ml로 출시된 쏠레르 썸머 오일과 플루이드는, 여행용 가방에 휴대가 편리하며 비치백에 들어가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여름 휴가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다. 

효능뿐만 아니라 향 또한 뛰어난 이번 신제품은 재스민, 티아레, 오렌지 블라썸의 조합으로 열대지역의 화이트 플라워에 둘러 싸인 듯한 감각적인 향이 특징이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3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노원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플래그십샵)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