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야 가라~ '동안피부' 완성

[2016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선정] LG생활건강 '이자녹스 X2D2 링클 포커스 세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이자녹스는 지난 1995년에 발매된 이래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피부에 젊음의 근원을 재현하는 피부과학을 발전시켜 온 브랜드다.

1999년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1호인 링클디클라인을 출시한 데 이어 에이징 스페셜, LS-8865등을 잇달아 성공적으로 출시했고, 2006년 덧바르는 선케어 제품인 선밤을 최초로 출시해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이자녹스는 발매된 지 20년이 넘은 국내 최고의 메가브랜드로서 기존의 뛰어난 성분과 매커니즘에 더해, 피부나이와 노화 분야에서 가장 앞서나간 최고의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차원이 다른 안티에이징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를 위한 놀라운 출발을 해온 브랜드인 만큼 이자녹스는 2001년 국내 최초 식약청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1(에이징 스페셜 링클 디클라인)’ 제품을 출시하는 등 혁신적인 기능성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2010X2D2 라인출시와 함께 대한민국 여성들의 오랜 꿈인 피부나이 1/2 프로젝트를 통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철저한 임상을 통해 기존보다 2배 이상의 효능을 제공하고, 실제 신체 나이는 줄일 수 없지만 눈에 보이는 피부 나이는 줄이도록 도와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프로젝트다.

특히 브랜드 대표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X2D2 링클 포커스 세럼은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성분들이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돼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하며, 금으로 코팅된 영양 보습 캡슐이 부드럽게 녹아 들면서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주름은 피부 속을 채우고 있던 콜라겐과 탄력섬유·수분 등 유익한 요소들이 감소하면서 생성된다. 이러한 요소들이 감소하면 피부 속에 빈 공간이 생겨 주름이 더욱 빨리 자리잡게 되고, 피부 나이는 더욱 들어 보이게 된다.

이자녹스 ‘X2D2 링클 포커스 세럼은 이러한 피부 속 빈 공간을 촘촘하게 채워 이미 생긴 주름은 물론, 생길 주름까지 동시에 케어해 탄탄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 밀도를 유지해줘 어린 피부로 가꿔 준다.

한편 이자녹스의 NO.1 안티에이징 아이템들을 개발해낸 이자녹스 피부과학 연구소는 기존에 갖고 있는 뛰어난 성분과 메커니즘을 더해, 피부 나이와 노화 연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테르비나’, ‘X2D2’, ‘X2D2 오리지널등 차원이 다른 안티에이징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또 최근 이자녹스 마이크로 폼 쿠션과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Bardo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자녹스 X 바르도 마이크로 폼 쿠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이자녹스 베스트셀러인 마이크로 폼 쿠션에 사랑의 감성을 담아낸 바르도 아이스크림의 감각적인 입술 디자인 패턴을 쿠션의 용기와 패키지에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