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볼륨 브라이트닝'

[2016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선정]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귀한 백삼의 힘으로 피부 속을 탄탄히 채우고 맑고 투명한 빛으로 채워 1차원적인 미백을 뛰어넘는 볼륨 브라이트닝을 선사하는 자정미백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미를 전파하는 뷰티 브랜드이자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원료와 처방을 근간으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이다.

설화수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명제 그리고 최초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라는 역사적 소명을 갖고 출발했다.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진귀한 약용식물을 사용하면서 50년 동안 한방 원료에 대한 연구에 매진하고, 여기에 현대 피부과학 기술을 접목시키는 혁신을 통해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는 화장품을 시장에 선보여 왔다.

이로써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명실상부한 한국 대표,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하고 최초의 기록을 끊임없이 만들어 가고 있다.

칙칙함, 잡티, 불균일한 피부톤 등 나이가 들며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미백 고민은 단순한 멜라닌 과다 생성뿐만이 아니라 피부 속 탄력감 저하와 멜라닌 과다 생성으로 인해 마치 피부에 그늘이 드리워진 듯 칙칙해 보이는 피부 그늘화 현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설화수는 30세를 전후로 겪게 되는 피부 그늘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 속을 탄탄히 채우고 멜라닌을 케어함으로써 복합적인 미백 고민을 밀어낼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다.

2016년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는 한층 더 강력해진 백삼 미백 성분이 푹 꺼진 피부에 드리운 그림자를 밀어내고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를 개선해 어린 피부 빛을 끌어 올려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선보이는 자정미백에센스는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미백 성분이자 세계 최초의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 사포닌의 피부 전달력을 강화해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해준다.

또 기존 대비 2.5배 강화된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으로 피부 속을 촉촉하게 적셔 맑은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빛을 극대화한다. 이를 통해 잃어버린 탄력까지 살리고 맑고 투명한 빛으로 차올라 온종일 생기 있게 빛나는 새로운 화이트닝의 솔루션, ‘볼륨 브라이트닝을 선사한다.

제형과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됐다. 보다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워진 산뜻한 사용감과 화사하면서도 모던한 화이트 바디의 제품 디자인은 한층 더 강해진 제품의 키 베네핏인 맑고 투명한 피부 빛을 단번에 대변해준다.

한편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면서 환하게 밝혀주는 볼륨 브라이트닝을 선사해 주는 업그레이드된 8세대 자정 라인은 자정미백에센스를 비롯해 자정미백크림’, ‘자정미백스팟트리트먼트’, ‘자정미백마스크’, ‘자정스크럽젤이상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