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유래성분 종합위장약

[2016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선정] 한국코와 '카베진 코와S정'

얼마전 tvN에서 높은 시청률로 종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카베진코와S정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성동일이 극 중 가족을 위해 묵묵히 애쓰는 자상한 가장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극 중 꼬막과 소주를 가장 좋아하는 성동일은 실제로도 상당한 주량으로 알려져 평소 위장이 편할 날이 없었다. 그런데 카베진모델으로 활약하면서 이제는 촬영장에서도 카베진코와S정을 꾸준히 복용할 만큼 현재는 카베진의 효능·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속쓰림은 일종의 소화기관장애로 위통, 소화불량 등 각종 위장관련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전문가들은 과음, 과식을 피하고 식사 후 가벼운 활동을 통해 소화를 도와야 한다고 조언하지만 생활습관을 바로잡는 것이 말처럼 간단하지 않고 평소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하더라도 단기간의 스트레스나 주변여건의 변화에 따라 위장건강은 언제든지 위협받을 수 있다.

위장관련 증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주로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위벽이 약해지거나 민감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위벽이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또 다시 위장 질환 발생 원인에 노출됐을 때 증상은 손쉽게 재발된다.

종합위장약 카베진코와S정은 기존의 제산, 건위, 소화 작용 등의 효과에 더해 약해진 위점막을 수복하는 효과가 있어 속쓰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해소와 함께 위의 기초체력까지 키우는 신개념 위장약이라고 할 수 있다.

카베진코와S정의 주성분인 MMSC (Methyl Methionine Sulfonium Chloride)는 양배추 유래성분의 일종으로 위 점막 표층점액세포를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카베진코와S정 한 알에는 양배추 약 한 통 분량에 해당하는 25mgMMSC가 함유돼 있으며, 하루 권장량을 모두 복용 시 양배추 6통을 섭취한 것과 같은 양의 MMSC 복용이 가능하다.

MMSC를 단독으로 섭취했을 때 보다 생약성분인 창출을 함께 복용시 위동맥혈류가 약 17% 증가하게 되는데 카베진코와S정에는 창출건조엑스 성분이 더해져 위 혈류 증가율을 더욱 상승시킬 수 있도록 했다.

카베진코와S정은 기존 소화제가 위산에 약하다는 점에 착안해 외층과 핵층을 분리한 2중정 구조로 돼 있다.

일차적으로 외층의 제산 성분이 과도한 위산을 중화해 위통과 속쓰림을진정시키면, 핵층의 MMSC 성분이 손상된 위 점막을 수복하고, 소화효소제와 건위성분이 위 운동을 촉진해 속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카베진코와S정은 가까운 약국에서 약사의 복약지도를 받은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성인 하루 32정씩, 8세 이상 15세 미만은 하루 31정씩 식후 복용한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