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토탈 뷰티케어로 명성

[2016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선정] 원진뷰티메디컬그룹

원진성형외과는 1999년 압구정 개원을 시작으로 2002년 지금의 강남을 본원으로 변경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성형외과 외 치과, 피부과, 퍼머넌트, 안티에이징센터 등 다양한 과목을 함께 운영하며 토탈뷰티케이를 받을 수 있는 ‘원진뷰티메이컬그룹’으로 운영되고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현재 양악-안면윤곽, 가슴성형, 눈-코, 안티에이징, 바디성형 등 다양한 분야의 성형수술을 집도하고 있다.

특히 성형외과, 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이비인후과, 마취통증과, 피부과, 가정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50여명의 전문 의료진을 구성해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을 위해 수술 전 검사부터 결과까지 당일에 확인이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검진센터를 운영하여 진단검사의학과, 3D시뮬레이션, 영상의학과, 구강검진, 산부인과 검사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임상병리와 같은 비교적 간단한 검사부터 3D-CT, 시물레이션, 초음파 검사와 같이 복잡한 검진까지 수술 전 검사를 통해 환자들의 신속한 수술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안전한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다.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24시간 마취과 전문의와 응급처지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의가 상주할 뿐만 아니라 응급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심폐 소생기와 윤상 갑상 절개술 키트, 심장 제세동기, 체온 유지기, 악성고열증을 예방할 수 있는 단트롤렌 보유 하고 있으며 정전사태에도 수술을 할 수 있도록 무정전 전원공급장치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하게 수술 받을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해외 환자가 가장 많이 찾는 성형외과 중 하나이다. 해외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중국어, 영어, 일어, 러시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9개국의 해외환자 전문 코디네이터가 병원에 상주해 1:1전담 관리는 물론 성형수술 전과 후의 전반적인 관리를 아우르는 협진시스템을 구축해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특히 원진성형외과는 2015년 중국천진과 태국방콕에 병원을 개원하면서 한국의 선진화된 미용성형 기술을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한류의 영향이 전 세계로 확대되면서 세계인이 한국의 미용성형에 주목하고 있듯 중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의 해외환자 유치와 본국에서 한국의 미용성형 의료기술을 접할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한국 미용성형을 다양한 국가에 알리기 위해 원진은 해외 의료기관 및 에이전시, 방송사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팸투어를 진행하여 의료 한류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원진성형외과는 현재 다양한 국가의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해외환자 유치만큼이나 신경 쓰는 분야가 바로 나눔 의료 프로젝트이다. 원진성형외과는그동안 전국소년소녀가정협의회와 함께 국내 청소년의 구순구개열 환자의 재건 수술을 지원해 왔다.

또한 월드비젼, 굿네이버스, 컴패션 등 과 함께 해외 아동을 지원하는 결연 프로그램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고 NGO레인보우, 휴먼인러브 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의료 혜택을 필요한 국내외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박원진 대표원장은 "성형은 단순히 외적인 변화만을 말하는 것이 아닌 내면의 변화를 통한 생활전체의 만족을 얻는 것"이라며 "병원의 일방적인 결정이 아닌 고객 개개인의 개성에 맞춘 진정성 있는 소통은 지금까지 원진이 걸어온 길이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걸어갈 길"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소통과 고객이 원진의 한 가족이라는 철학을 잃지않고 수준높은 서비스로 만족과 믿음을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김아름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