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을 완성하는 3가지 조건! 또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선, 그리고 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다. 그 중에서도 최근 티 없이 깨끗한 남자 피부가 주목 받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들이 사랑 받고 있다. 봄철, 트러블로부터 남자 피부를 구해줄 스킨케어 아이템을 들어본다.
▶얼굴에 울긋불긋 피어 오른 꽃, 오! 노!!: “남자 여드름 트러블은 집에서 간편하게 여드름 치료기로 관리해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여드름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줄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 속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에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하루 6분 사용만으로도 자극 없이 여드름을 치료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 한국식약처와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마음결, 피부결 다 고운 그 남자의 비밀: “닦아서 관리해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스킨’.
일반적으로 여자보다 두꺼운 남자 피부에 쌓이는 과다한 유분과 피지, 각질 그리고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노폐물 등을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제거해주며, 잦은 면도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촉촉하게 관리해줘 보다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청정 제주의 소나무와 삼나무, 편백나무의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톤치드 향으로 침엽수림에서 산책한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강한 남자가 진짜 강한 남자!: “자외선 차단제로 관리해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과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이 필수다. 강한 햇볕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기미와 주근깨와 같은 피부 질환이 나타날 뿐 아니라, 노화도 촉진시킬 수 있으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겨 바르는 습관이 필요하다.
답답한 제형과 끈적임 때문에 바르는 것을 주저했다면, ‘랩 시리즈 파워 프로텍터 SPF 50 PA +++’ 제품을 선택. 가벼운 로션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신속하게 피부에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휴대하기 편한 튜브형 타입으로, 야외활동 시 수시로 사용하기에 좋다.
(* 작성자; 트리아뷰티와 이니스프리 외 타 브랜드 내용은, 인터넷 검색으로 작성.)
▣ 트리아뷰티(Tria Beauty) ;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다. 2014년 1월 가정용 주름 개선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돼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