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가 겨울철을 맞아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SNS 채널에서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의 귀여운 미니 스포츠 폴라베어 인형 세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출시와 함께 코카-콜라 겨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인 폴라베어 캐릭터를 오랫동안 소장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인형으로 제작해 제공함으로써 캠페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겨울철 색다른 재미와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사용하는 SNS 계정을 선택한 후 댓글을 달고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자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미니 스포츠 폴라베어 인형 1세트씩, 이벤트 기간동안 총 2000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는 추운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겨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돼 소비자들에게 행복한 겨울을 상징하는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폴라베어 인형을 깜짝 제공함으로써 겨울에도 코카-콜라만의 짜릿하고 행복한 경험을 계속해서 전달하고자 한다”며 “올 겨울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사랑스러운 폴라베어와 함께 더 짜릿하고 신나는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