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 대표 종합전문지-보건신문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얼굴 전체에 바르는 남자 피부를 위한 올인원 아이크림
기사입력 2018.08.08 10:30:59 | 최종수정 2018.08.08 10:30:59 | 김혜란 기자 | khrup77@bokuennews.com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빌리프에서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빌리프의 남성 전문 라인 맨올로지에 새롭게 추가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맨올로지의 노하우가 담긴 ‘발드리치 AA 포뮬러(baldleech AA formula)’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됐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피부에 바른 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답답한 느낌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펌핑 튜브 타입 용기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고, 넉넉한 용량으로 눈가를 비롯한 고민부위 어디에나 활용이 가능하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얇은 눈가 피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보습과 탄력까지 한번에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힘을 잃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를 한층 더 탄력 있고 에너지 넘치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

 

 

 

 
 
김혜란 기자 (khrup77@bokuennews.com)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