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에서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사진>’를 출시한다.
슈에무라의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10년 동안의 무수한 연구 끝에 탄생한 브러쉬로, 작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18만9000개의 부드럽고 유연한 모로 이뤄진 촘촘한 브러쉬가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 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파운데이션 자국을 남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봄을 연상케 하는 은은한 핑크 컬러로 디자인 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슈에무라 ‘모공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모공 파운데이션은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하면서도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브러쉬를 전체적으로 활용해 이마와 볼과 같은 넓은 부위를, 브러쉬 양 끝의 좁은 부분으로는 눈과 콧망울 주변과 같은 디테일한 부위에 사용하면 빠르고 간편한 것은 물론 보다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3월 1일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페탈 핑크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페탈 브러쉬 전용 핑크 케이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