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 브랜드 모델 송재림 화보 전격공개

여심 흔드는 송재림이 밝힌 그의 완벽 피부비결아이템

라네즈옴므 브랜드 모델 송재림.   
▲ 라네즈옴므 브랜드 모델 송재림.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가 브랜드 모델 송재림과 <앳스타일>이 함께 한 화보 ‘내 남자, 송재림’을 전격 공개했다.

<앳스타일> 12월호 송재림 화보 촬영은 ‘데이트를 준비하는 남자 친구의 모습’을 컨셉으로 진행. 여자 친구를 만나기 전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으로 스타일링 하는 송재림의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 이날 촬영장에서 송재림은 세련된 남성미와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는 능숙함으로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은 한편, 특히 결점 없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현장 스태프들의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최근 스케줄이 바빠지다 보니,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두 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라인을 자주 사용 한다”며 “특히 외출할 때는 티 나지 않게 피부를 정돈해주는 라네즈옴므 쿨 비비를 잊지 않고 바른다”고 밝히며 그의 완벽 피부비결을 알려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 속 송재림의 장난스러운 이미지와 달리, 이번 화보에서는 댄디 하면서도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쿨가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송재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2014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송재림 화보 속 라네즈옴므의 잇 아이템 =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 (40ml, 3만5000원대) - 탄력을 잃어 늘어진 모공과 칙칙한 피부톤을 한 번에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과 수분을 공급하는 주름+미백 2중 기능성 하이브리드형 2 in 1 에센스 로션.
한 번의 펌핑으로 미백 에센스와 모공탄력 에센스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피부 고민에 대처한다. 남성 피부 맞춤 듀얼 액션 워터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에너지를 공급한다.

▲라네즈옴므 ‘쿨 비비 SPF25 PA++’ (50ml, 2만7000원대)<자외선 차단+미백 이중 기능성> -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은 물론,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젤 로션 타입의 비비크림. 파란 색 젤 로션 속 비비 캡슐이 피부톤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멘톨 성분을 함유한 프레쉬 쿨 에센스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거울 없이도 간편하게 손바닥으로 펴 바를 수 있으며, 생활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미백 기능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

정혜숙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