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곰표하우스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대한제분은 공식 온라인몰인 곰표하우스에서 최대 6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에 맞춰,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많은 분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됐다.
먼저, 전통의 품격을 담은 '곰표 통밀 약과 선물세트'는 2개 세트로 5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 구성으로 준비했다. 전통 간식인 약과는 시니어 층은 물론 최근 MZ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인 만큼,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곰표 통밀 약과'는 통밀가루로 만들어 더욱 담백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에 영양까지 챙겼다.
또 깊은 바다 속의 청정함을 담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세트'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각각 36%, 6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할인 폭이다. 해양심층수로 만든 소금 제품인 만큼,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겸비해 가정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을 위한 초콜릿 선물세트도 빼놓지 않았다. 귀여운 표곰이 모양의 '곰표 봉봉 초콜릿'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유럽에서 온 카카오로 깊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곰표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세트'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곰표의 인기 스낵 5종과 레트로 감성의 에코백으로 구성된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 곰표 오리지널 팝콘 ▲ 곰표 오리지널 나쵸 ▲ 곰표 뻥튀기 오리지널 ▲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찰쌉떡 등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