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컬래버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컬래버 기획제품은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본품 3개가 포함된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면서 "피부에 진심인 CNP와 콘셉트에 진심인 나이스웨더의 컬래버 제품과 함께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