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피부장벽 완벽케어 '초겨울 뷰티템' 한자리

뷰티업계, 고기능 스킨·바디제품 속속 출시

겨울철에는 극심한 일교차와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급격하게 푸석해진다. 건조한 피부는 장벽을 무너뜨려 다양한 트러블을 유발하고 이로 인해 피부 노화도 빠르게 진행된다.

이럴 때 보습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무엇보다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지켜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고기능 스킨·바디 케어템이 필요할 때다.

뷰티업계도 얼굴과 손은 물론 자칫 소홀하기 쉬운 목과 바디 등 부위별 집중 케어를 돕는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위)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아래 왼쪽부터) 쿤달 '시어버터 앤 마카다미아 퓨어 핸드크림', AHC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이달 선보인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은 주름·기미·수분·모공 등 피부 고민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이다. 제품별 주름·기미·수분·모공에 특화된 유효성분을 더하고 맞춤형 포뮬러와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링클 리바이탈라이징'은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멜라 브라이트닝'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를 케어해 얼룩덜룩한 피부를 균일하고 밝은 톤으로 가꿔준다.

또 '워터 하이드레이팅'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며 '포어 타이트닝'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쿤달은 최근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시어버터 앤 마카다미아 퓨어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버터리한 텍스처로 스며드는 보습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리뉴얼을 통해 5중 세라마이드 등 피부 보습·장벽 케어를 위한 성분을 추가했다. 10종의 향기로 출시돼 제품마다 감각적인 향기를 느낄 수 있다.

AHC가 지난 9월 선보인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콜라겐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탄력 관리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프랑스 웨이샤르트사의 콜라겐 성분을 담은 에스테틱 바디 트리트먼트 앰플 100병을 농축해 마치 전문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달맞이꽃 오일 등 플라워 오일을 포함해 27%의 오일을 함유한 크림 투 오일 포뮬러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고, 피부 보습력을 48시간 유지하는 바디 크림이다.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세린,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새롭게 배합한 포뮬라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 준다.

민감피부의 5가지 증상인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장벽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