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엔제 '아줄렌 캄 앰플' 출시… 락토덤 '올리브영 기획세트' 선보여

[뉴&핫 뷰티템]

코리아나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장벽 앰플"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가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장벽 앰플 '아줄렌 캄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 후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일시적 진정·장벽 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다.

캐모마일 속에서 찾아낸 진정 유효 성분인 아줄렌을 순도 95% 이상의 고순도만 골라 담았으며, 환경 변화에 불안정한 아줄렌과 진정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식물유래 글루코실루틴을 최적으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색소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원료 그대로의 보랏빛 제형으로 얇게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아로마티카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 선봬

아로마티카가 스페셜 케어로 여성의 Y존 고민 해결을 돕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캐모마일&티트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여성청결제는 3년 연속 화해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이 가진 안전한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에센셜오일과 유산균 성분 등을 추가해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진정·항균·밸런스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Y존에 유해한 칸다디균과 대장균에 대해 99% 항균효과를 확인받았다.

바디워시&로션에 피크닉백·보냉백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종근당건강 락토덤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올리브영 단독 바디 워시&로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바디 워시&로션 제품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피크닉백과 보냉백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락토덤과 위글위글의 컬래버로 탄생한 피크닉백과 보냉백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초로 선보였으며, 보냉백은 9월 프로모션 수량이 전량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10월 올리브영에서는 위글위글 피크닉백과 락토덤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위글위글 컬래버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출시해 로션과 워시 구매 시 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피크닉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라카, 환절기 입술케어 '수딩 비건 립 오일' 출시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환절기 입술 케어를 위한 신제품 '수딩 비건 립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중 가장 연약한 입술을 위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아낸 케어용 제품으로, 두 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투명한 보라빛 컬러가 특징인 '카밍 퍼플'은 산뜻한 보습 케어에 최적한 된 제품으로,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달래준다.

블루베리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홀리바질잎추출물,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됐다. 오렌지껍질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함유된 '너리싱 옐로'는 보다 깊은 영양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이브(EVE)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온누리스토어, 미국 어린이 칫솔 '래디어스' 국내 재론칭

온누리스토어가 미국에서 '국민 어린이 칫솔'로 잘 알려진 브랜드 래디어스의 한국 판권을 획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국내 유통사의 첫 수입 당시 큰 인기를 끌었으나 이후 해외 직구, 국내 e커머스 등을 통해서만 한정적으로 구매 가능했던 래디어스는 온누리스토어와의 협업으로 공식 재론칭, 깐깐하고 트렌디한 한국 소비자와 본격적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약 5000가닥에 달하는 부드러운 슬림 미세모를 자랑하는 래디어스 제품은 저임금 국가에서 생산되는 대다수의 저가형 생활용품과 달리, 미국 내에서만 100% 제조돼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가 이뤄지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전 제품이 미국식품의약국(FDA)과 미국치과의사협회(ADA)의 공식 승인을 받았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