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리뉴얼… 환절기 선·메이크업 제품 풍성

[뉴&핫 뷰티템]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 눈부신 아침 피부로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달빛유자 수면팩'을 리뉴얼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고흥 유자 6개와 멀티 비타민 6가지를 담아 환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눈부신 아침 피부로 가꿔준다. 2018년 출시 이후 처음 진행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율 달빛유자수면팩은 제품의 효능과 성분,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제품은 유자 껍질 성분을 사용했지만, 리뉴얼 제품은 유자씨와 과육 성분을 더했다. 제품에 사용한 비타민도 3가지에서 6가지로 늘려, 더욱 다양한 효능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와 뛰어난 항산화력을 지닌 '멜라토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더불어 제품 용기도 기존 플라스틱에서 가볍고 견고한 유리 용기로 교체했고, 용기 리필 방식을 도입해 재활용성을 높였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이 5겹 세라마이드로 진한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단일 베이스가 아닌 각기 다른 기능을 지닌 2가지 제형을 하나의 스틱에 압축했다. 8종 펩타이드 성분과 10종 히알루론산 성분 등 많은 유효 성분을 하나의 스틱에 압축해 고보습 케어는 물론 탄력, 수분, 주름개선, 미백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

특히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핵심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5가지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피부 내 수분을 잡아준다. 탄력과 수분에 효과적인 베이스 밤과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담긴 세라코어가 적절히 배합돼 간절기에 적합한 보습과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애경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선보여

애경산업 포인트앤에서 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고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한 장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까지 확실하게 세정해주는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 티슈다.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피부 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을 1000ppm 함유해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꼼꼼한 세정력을 위해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으며 번거로움 없이 한 장씩 꺼내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위생적이다.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 파우치 부분에 녹색 인증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캡 부분은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쿠션 컴팩트&메이크업' 출시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지난 1일 '일루미네이팅 쿠션 컴팩트&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일루미네이팅 쿠션 컴팩트는 안나수이에서 처음 출시되는 쿠션 제품으로 톤 업 쿠션이다.

피부에 닿으면 느껴지는 청량한 사용감의 포뮬러가 매끈하고 촉촉한 수분빛 톤 업 스킨을 연출해 준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퍼플 컬러와 장미 양각이 담긴 럭셔리한 케이스가 소장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함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은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트리플 커버 효과로 피부 결과 톤을 한 번에 보정해 인형 같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밀착 하이-커버리지 파운데이션이다. 크림 타입이지만 오일리함이 적고 지속력이 좋아 오랫동안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오가나셀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 출시

오가나셀에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은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 침투를 차단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자외선을 튕겨내 태양광의 피부 침투를 막아준다.

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로 피부 자극은 적고 UVA, UVB 모두 반사하는 방어막을 형성해 자외선 차단 범위와 효과가 크다.

또한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와 실리콘을 배제하고, 징크옥사이드 사용한 순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부터 트러블 피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무기자차 선크림임에도 백탁현상이나 뻑뻑함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오가나셀만의 독자 성분인 유산균 바이오 액티옴을 함유해 보습과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이 된다.

특히 유기자차와 혼합자차에 비해 원물 특성상 오일리함이 없고, 눈 시림도 없기 때문에 테니스, 골프, 등산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