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음영 정석 팔레트' 출시… 진정·쿨링템 '봇물'

[뉴&핫 뷰티템]

음영컬러 세분화 입체감 있는 눈매 완성

이니스프리가 세분화된 음영 컬러로 입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해주는 '음영 정석 팔레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매트/쉬머/글리터 등 9가지 기본 필수 음영 컬러의 세분화된 구성으로 그윽하면서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베이직한 필수 음영 컬러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활용도 또한 높였다.

호호바 오일이 함유된 고운 입자의 파우더 텍스처가 가루 날림이나 뭉침없이 부드럽고 고르게 밀착돼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유지해준다. 맑고 선명한 발색력이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텁텁한 느낌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웜톤, 쿨톤, 뮤트톤, 애교살 메이크업을 위한 4홋수의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소이 '응급마이크로패치' 선보여

아이소이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마이크로샷 패치(이하 응급마이크로패치)'를 출시했다.

응급마이크로패치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응급스팟'의 응급진정 성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패치 제품이다. 자연유래 진정 성분을 머리카락 굵기 1/3정도의 크기로 고형화 한 후 패치에 부착한 형태로 피부 고민 부위에 직접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높은 티트리잎오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활용해 순하지만 강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살리실산은 사용하지 않았다.

완성도 높은 패치를 선보이기 위해 국내외 마이크로 니들 및 마이크로 패치 제조 기술 관련 5종의 특허 기술을 활용했으며, 여드름성 피부나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출시

토니모리가 스트레스, 피로 누적, 미세먼지, 온도 변화 등으로 매일 자극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토니모리의 이번 신제품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쳐 더 순하고 진하게 담아낸 더블 숙성 발효 지리산 어성초추출물은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 성분을 감싸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신제품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다스려주는 쿨링 진정 안개 분사 미스트로 에리스리톨과 민트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쿨링 케어에 도움을 주며, 수분 보호막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셀더마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 리뉴얼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가 골프, 등산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고 편리하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된 제품은 특수 하이드로겔 제형에 인체 공학 구름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패치의 들뜸과 떨어짐을 개선해 더욱 우수한 밀착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자외선 차단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피부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UVA와 UVB 등의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며, 하이드로겔 에센스를 함유해 시원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자극받은 피부를 달래주는 진정 보습 성분인 시카와 히알루론산은 물론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 포뮬러로 야외 활동을 하면서도 건강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