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상쾌환’, 릴레이 반전 콘서트로 브랜드 파워 강화

현장 이벤트로 재미 더해…상쾌환,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등 경품 제공

큐원 상쾌환이 콘서트 주최로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가속화한다.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릴레이 반전 콘서트 상쾌핫(Hot) 스테이지23일과 다음 달 7일 주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반전콘서트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일반 공연장이 아닌 미술관, 공장 분위기 카페 등에서 열려 관객의 고정관념을 깬다. 23일 은평구 사비나 미술관에서 열리는 미술관 댄스 뮤직 콘서트는 미술관에서는 정숙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노라조’, ‘로맨틱펀치등 정상급 가수들과 비보잉 그룹 버스트필드등이 신나는 댄스 음악 무대를 선보인다. 다음달 7일 성수동의 공장 콘셉트 카페 할아버지 창고에서 열리는 팩토리 힙합 콘서트에는 베이식’, ‘수퍼비와 최근 상쾌환 CF에 출연한 김하온대세래퍼들이 공장을 공연장으로 바꾼다.

미술관 댄스 뮤직 콘서트’, ‘팩토리 힙합 콘서트티켓은 25일 낮 12시부터 상쾌환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상쾌환은 이번 티켓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기존 숙취해소시장의 고정관념을 깨뜨린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쾌환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쾌환은 콘서트 사전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로 공연에 재미를 더한다. 상쾌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9일부터 콘서트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각 공연 별 티켓 오픈일부터는 티켓팅 성공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공연 티켓, 공연 당일 아티스트와 사진 촬영 기회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공연 현장에서는 행사장에 비치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상쾌환,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개인 SNS에 업로드 한 사진을 바로 인화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르다. 그동안 상쾌환은 울트라코리아, 대구치맥페스티벌, 신촌맥주축제 등의 다양한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에 주력했다. 최근에는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대상에서 숙취해소제품 부문에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