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캐리어 무게 줄여줄 ‘실속템’

"활용도 높은 멀티템과 휴대 간편한 포켓 푸드로 여행을 가볍게"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내는 힘은 여름휴가가 주는 기대감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경우에 따라서 장기간 집을 떠나는 여행의 시작은 바로 짐 싸기. 필요한 제품을 모두 챙기다 보면 여행 가방 하나로는 부족할지 모른다. 이럴때 필요한 것이 짐의 부피와 무게를 줄여주는 실속 아이템들. 가방 무게를 줄이면 여행을 떠나는 발걸음도 가벼워질 것이다.

멀티 아이템으로 화장품 파우치 줄이자

배가 불룩한 파우치가 보기 싫어 몇 가지를 꺼내려고 열어도 막상 무엇을 뺄 지 막막하기만 하다. 이럴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을 고르는 것도 방법이다. 뜨거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를 위한 수딩 젤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케어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아토팜 ‘수딩 젤 로션’과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임이나 답답함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해 완벽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한다. 선쿠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파운데이션을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피치톤의 베이스가 빛을 머금은 듯 환한 피부를 연출해 메이크업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로즈힙 오일, 복숭아, 벚꽃 추출물 등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채워주고 생기를 더해준다

휴식도 체력이 필요해~ 간편한 포켓 푸드

여름 휴가철 평소와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먹을거리 준비의 핵심은 간편함이다. 최근에는 평소에 먹던 제품을 작은 휴대용 용기에 담아 이동하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와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의 중독성 있는 맛과 향을 쫀득한 식감에 담아낸 제품이다. 1봉 기준으로 음료 ‘박카스F’와 동일한 양의 타우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한 것 역시 장점이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5포씩 포장돼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트래블 에디션은 라탄 백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콜라보 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더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