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봄철에는 PHA 성분으로 고보습 수분필링”

'플라멜엠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제안

플라멜엠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사진=잇츠한불

경칩이 지나고 완연한 봄기운이 지속되고 있지만 피부건강에는 적신호가 켜졌다. 더욱 극심해진 황사와 미세먼지에 건조함까지, 다양한 봄철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클렌징과 보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3세대 필링 성분 PHA 함유 묵은각질 제거 효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 피부에 묵은 각질이 쌓이기 쉽다. 피부의 각질은 28일 주기로 죽은 세포층이 떨어져 나가고 새로운 세포로 대체되는 자연스러운 턴오버 과정을 거치는데,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 스트레스, 피부노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턴오버 기능이 둔화될 수 있다.

이러한 각질 제거를 위해 위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1세대 ‘AHA’, 더욱 각화된 딥클렌징 효과를 가지는 2세대 ‘BHA’ 성분이 주목받고 있다. 플라멜엠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무려 3세대 ‘PHA’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PHA는 AHA와 BHA의 극대화된 각질 제거 효과는 물론 AHA 대비 8배 이상의 수분 공급 효과를 가진 강력한 수분 필링 성분이다. 이러한 각질 제거를 통해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메이크업 시 보다 들뜸없는 화장이 가능해 진다.

수분입자 끌어들이는 Moist Magnet 활용한 보습

예민한 봄철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고려하지 않고 다양한 보습제를 무분별하게 바른다거나, 피부에 무리를 줄 수 있는 성분의 보습제를 다량으로 바르는 것이다.

따라서 보습제의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는데, 플라멜엠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수분입자를 끌어들이는 Moist Magnet이 풍성한 수분감을 남기고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또한 극한의 남극 빙하속에서 발견한 탄력 강화 성분인 ‘ANTARCTICINE C’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시켜 매끈하게 차오르는 물광효과를 선사한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플라멜엠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봄철 필링과 보습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플라멜엠디는 현재 전국 23개 면세점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점차적으로 판매처를 확장할 예정이다. 또 올해 중순에는 중국과 한국 동시에 왕홍 등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