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태국 女心 잡기 본격화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2개 매장 입점

에스쁘아가 태국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에 입점했다. 사진은 시암스퀘어 매장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태국 여심 잡기에 나선다.

에스쁘아는 11일(현지시간), 태국 대표 프리미엄 H&B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총 2곳에 입점했다. 두 매장 모두 방콕의 쇼핑과 교통의 중심지이자 20대 유동인구가 많이 모이는 대표적인 쇼핑몰이다.

에스쁘아는 지난 9월 8일, 3개월간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원과 메가방나 매장에서 처음으로 에스쁘아를 선보였던 팝업 스토어 성료 이후, 태국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태국 진출을 결정했다. 태국 이브앤보이 13개 전 지점 중 8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브앤보이 매장에서는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인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컬러풀 누드 컬렉션, 듀이 페이스 글로우, 립스틱 노웨어 라인 등 다양한 에스쁘아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월 10일, 12일 양일간 에스쁘아 태국 진출을 기념해 이브앤보이 내 에스쁘아 매장에서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헌장에서 프로 아티스트가 직접 선보이는 컬러 믹싱 퍼포먼스와 실시간 메이크업 쇼를 진행해 고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월 11일 에스쁘아 태국 브랜드 론칭 행사를 방콕 가이손 빌리지(Gaysorn village)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40여명의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에스쁘아의 대표 제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립스틱 노웨어’와 2019년 신제품 ‘컬러풀 누드 컬렉션’을 경험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현지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관계자들은 신제품 ‘컬러풀 누드 컬렉션’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노웨어를 직접 경험해보고 에스쁘아의 제품력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다채로운 누드 톤의 패키지와 어떤 아시아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MLBB 컬러에 대해 ‘소장하고 싶다’는 등 긍정적인 평가가 많아, 현지 시장의 반응에 대해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K-뷰티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태국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뷰티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에스쁘아의 제품력과 바이브 넘치는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함께 선보이며 태국의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