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인 ‘리얼 세븐스프링스 데이’를 2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리얼 세븐스프링스 데이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한 ‘그린멤버스’ 회원은 평일 저녁 식사를 77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할인은 성인 2인 이상 이용 시 1인에 한해 적용되며 테이블당 최대 2명까지 가능하다.
그린멤버스는 세븐스프링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제도다. 멤버십 가입은 세븐스프링스 매장에 비치된 태블릿 PC로 신청하면 즉시 완료된다. 그린멤버스 회원에게는 매월 세븐데이(7, 17, 27일) 7% 할인, 포인트 적립(결제 금액의 2%)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1천 포인트 이상 적립 이후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생일 전후 일주일 이내 방문한 그린멤버스 고객에게는 미니 와인 1병, 샐러드바 무료 쿠폰 2매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지난 5월 31일부터 '썸머 테이블 - 테이스트 오브 아시아(Summer Table – Taste of Asia)’란 주제로 핫푸드 9종, 샐러드 4종, 디저트 2종과 열무 강된장 비빔밥, 베트남 쌀국수, 냉 메밀소바 등 총 18종의 신 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제공 중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