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 기능성원료, 특허 기술 선보여

바이오코리아 2018 '건강기능식품존' 성료

지난 9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바이오코리아 2018의 건강기능식품존(Zone)에 참가한 업체들이 대표적인 제품들과 최신 기능성 원료들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노바렉스(회장 권석형)는 국내 최다 개별인정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회사가 제조하는 28개 제형(정제·연질캡슐·분말·구미 등)을 전시했다. CJ, GNC, 블랙모어스(Black Mores) 등 국내외 유수 고객사의 제품도 선보였다.

서흥(대표이사 양주환)은 풋사과추출물, 피크노제놀, 로즈힙분말, 토마토추출물, 크랜베리 분말, 동충하초분말 등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전시했다. 또 식물성 캡슐 제조 기술 등 세계적인 특허를 보유한 제조 기술을 소개했다.

쎌바이오텍(대표이사 정명준)은 세계특허 듀얼코팅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듀오락 골드,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 등 인기 제품을 전시했다.

알피바이오(대표이사 김남기)는 연질캡슐 중심의 건강기능식품을 전시했으며, OEMODM 제품 관련 상담을 제공했다. ‘The Health’ 브랜드 제품 할인 판매이벤트와 무료 시식행사도 열었다.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정화영)는 여주주정추출분말, 황기등혼합추출물 등을 포함한 7가지 식품 소재를 전시했다. 이와 함께 원산지 판별 기술과 유산균 전용동 등 차별화된 기술력과 생산시설을 소개했다.

메디오젠(대표이사 백남수)은 자체 개발한 질환별 맞춤 프로바이오틱스 라비센 14종 시리즈를 선보였다. 또 올해 충주에 신축한 제3공장과, OEM·ODM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했다.

비티씨(대표이사 김태영)는 자사 신규 6개 원료인 Red Orange Complex (피부 건강) Altilix (간 건강) Mucosave (위 건강) Actazin (장 건강) Livaux (장 건강) Garcitrin (체지방 감소) 의 샘플을 전시했으며, 원료별 상세한 설명을 제공했다.

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은 자사 인기 제품인 관절팔팔’, ‘혈관팔팔 피부팔팔등을 전시했다. 또 방문객에게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경품을 건 설문 이벤트도 열었다.

주영엔에스(대표이사 오성훈)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이차추출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마토코쿠스추출물, 우유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단백질인 유단백추출물 등 기능성 원료를 전시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