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 있던 ‘선’이 동안을 좌우한다”

하트 페이스 만드는 셀프케어 아이템

작고 매끈한 얼굴을 원한다면 일단 ‘선’에 주목해보자. 젊어 보이는 얼굴의 필수 요소는 탄력 있게 차오른 뺨과 매끈한 턱 선으로 이뤄진 일명 ‘하트 페이스’ 라인이다. 턱과 뺨, 이마, 눈가 등 페이스 라인 중 어느 한 곳이라도 울퉁불퉁하게 처지거나 움푹 패여 보인다면 실제보다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

얼굴선을 가꾸기 위해서는 보톡스나 필러 등의 힘을 빌리는 방법도 있으며 시술이 부담이 된다면 셀프케어 아이템을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다양하게 출시돼 부위별 또는 기능별로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간편하게 집에서도 얼굴선을 케어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싸이의 얼굴근육 단련 기구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

코리아테크의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는 바디 웨이트 트레이닝 기기는 많지만 얼굴의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는 기구는 없다는 점에서 착안해 세계 최초로 개발됐다.

나이가 듦에 따라 피부와 같이 노화하는 얼굴의 근육을 단련시켜 근본적인 리프팅 효과를 얻는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 홀드 부분을 입술로 물어 입안을 진공상태로 만든 뒤 위, 아래로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운동할 수 있으며, 아침저녁으로 30초씩만 사용해주면 된다.

최근에는 파오의 효과를 정량적인 데이터로 입증하는 논문이 옥스퍼드 에스테틱 서저리 저널(Oxford Aesthetic surgery journal)에 등재되기도 했다.

이영애의 하트페이스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

‘카사업(CAXA UP)’은 화장품과 미용기기를 접목한 유나이티드 뷰티(United Beauty) 디바이스로 페이스 라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멀티 리프팅·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약 2천년 전부터 이어져온 동양의 전통 피부 미용법인 ‘괄사’ 기법에 살결을 정리하고 피부 탄력을 케어해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커런트’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탄력과 윤기가 흘러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이온 스킨케어’ 테크놀로지가 융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턱 선, 팔자 주름, 눈 밑 주름, 미간 주름 등을 끌어올려 매끈하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선’ 관리에 효과적이다. 퍼플, 핑크, 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카사업은 작고 슬림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리프팅 밴드로 윤곽까지 관리~ 루데아 ‘V-밴드’

하트페이스를 위한 매끈한 턱 선은 브이 라인으로 완성할 수 있다. 루데아의 ‘V밴드(V-BAND)’는 숨겨진 턱 선을 찾아 브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윤곽 관리 리프팅 밴드다. 기술력과 디자인 부문 특허를 출원했으며, 고급 실리콘 재질로 촉감이 좋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간단하게 물로 세척해도 되며, 끓는 물에 살균 세척까지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굴곡진 머리에 최적화된 벨크로 밴드를 활용해 얼굴 사이즈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속 탄력 UP~ 유세린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탄력 있게 차오른 두 볼은 동안을 위한 중요한 요소다. 유세린의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는 3가지 고농축 성분이 피부 각 층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탄력 개선 에센스다.

피부 속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매그놀롤과 퍼밍 효과의 올리고 펩타이드, 수분을 보충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구성돼 얼굴 볼륨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낮과 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볼륨 리프팅 데이크림’과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