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보습제 시어버터로 겨울피부 보호”

스킨푸드, 시어버터 아이템 추천

한파가 계속되는 요즘, 찬 공기와 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상하게 만드는 주범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겨울철 손상되고 건조한 피부에는 즉각적인 보습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인데, 천연 보습제인 ‘시어버터’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막 형성에 뛰어난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라인’을 추천한다.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 워시’,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마스크’,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 로션’,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오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 전달

겨울철 영하의 낮은 기온과 찬바람의 영향으로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졌을 때는 클렌징 단계부터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 워시’는 부드러운 거품으로 클렌징 해주는 고보습 바디워시로, 바디 클렌징 시작 단계에서부터 보습효과를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슈퍼 통곡물 오트와 시어버터 추출물이 함유됐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믹스처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마스크’는 살구씨 가루와 호두 껍질 가루가 함유된 스크럽 알갱이가 묵은 각질을 관리해주고 유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주는 바디 전용 마스크로, 알갱이를 롤링 하며 바디를 마사지 해준 다음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사르르 녹아 들어 샤워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메마른 피부에 보습 레이어링 효과

클렌징 단계가 끝났다면 로션, 크림, 바디 오일 등을 활용하여 충분한 보습을 해줘야 한다.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 로션’은 순한 크림 텍스처로 밀착감 있게 발리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바디 로션 제품으로, 시어버터 추출물이 연약해진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건조함이 심한 부위가 있다면,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을 레이어링 해 덧발라주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더욱 오래도록 수분 가득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스킨푸드 ‘인텐시브 시어버터 바디 오일’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바디 오일이다. 샤워 후 피부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준 다음, 타월로 가볍게 두드려 남은 물기를 제거해주면 된다.

여기에 ‘인텐시브 시어버터 크림’과 믹스해서 사용하면 찬 바람에도 끄떡 없는 탄탄한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