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 풍성한 설 선물세트 출시

리엔케이 ‘셀 투 셀 세트’ 2종과 올빚 ‘캐비어 발효 세트’ 2종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와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이 설 선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리엔케이의 기획세트는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환한 피부를 선사하는 ‘셀 투 셀 기획세트 2종’이며 올빚은 캐비어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발효시킨 ‘캐비어발효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기획 세트'와 올빚 '캐비어 발효 3종 기획 세트'


‘리엔케이 셀 투 셀 기획세트’

연령이나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품격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셀 투 셀 에센스 기획세트’가 제격이다. 이 세트는 노화로 인한 피부 속 처짐 현상과 칙칙한 피부톤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셀 투 셀 에센스(70ml)’ 정품이 본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타임 랩 인텐스 에이지 리뉴얼 스킨 소프너&에멀전(20ml), 오일 앰플(7개), 멜팅 핀치(4개입 2세트) 5종이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모공 탄력으로 고민인 여성에게는 ‘셀 투 셀 크림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이 세트는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잦고 모공 노화가 부쩍 극심해진 여성들의 니즈를 고려해 노화된 모공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아래로 길게 늘어나고 무거워진 세로 모공을 개선해 피부 속부터 모공을 탄탄하게 리프팅 해주는 ‘셀 투 셀 크림(50ml)’이 본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셀 투 셀 에센스&크림(10ml),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인텐시브 앰플(15ml)과 마스크 시트(4매)가 증정품으로 구성돼 기본적인 피부 케어부터 모공 안티에이징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올빚 캐비어발효 기획세트’ 

보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는 ‘캐비어발효 3종 기획세트’를 선물해 보자. 이 세트는 미네랄, 비타민, 지질이 풍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캐비어발효 라인의 대표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스킨(110ml), 에멀젼(110ml), 세럼(50ml) 본품이 구성돼 집중 관리를 받은 듯 세월의 흐름으로 흐트러진 피부를 다스리기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캐비어발효 앰플(18ml)과 캐비어발효 크림(25ml), 캐비어발효 세안고(50g)도 증정품으로 포함돼 실속을 더했다.

여성들의 고민인 눈가를 해결해줄 특별한 아이케어 세트도 설 선물로 제격이다. 올빚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은 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담아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스텝 아이케어 제품이다. 아이크림(25ml)과 아이패치(2패치*8매입)로 구성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캐비어 발효 오일을 함유해 바를수록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겨울 내 건조해진 눈가 피부를 관리하기 적합하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패치 정품의 반 용량이 추가 구성으로 포함됐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