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두피에 Y존까지 여성 자신감 'UP'

바디 곳곳 피부나이 잡아주는 뷰티템

40, 50대 여성들은 해가 바뀌는게 그저 좋지만은 않다. 얼굴 피부뿐 아니라 두피에 Y존 피부까지 바디 곳곳에서 하루가 다르게 노화를 체감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성청결제부터 마사지 크림, 두피 오일까지 얼굴과 바디 피부 곳곳의 나이를 잡아주는 자신감 업(up)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보습성분 강화 Y존 피부를 활력있게

여성의 Y존도 피부이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각종 노화의 위험에 노출돼있다. 특히 완경기를 앞두거나 이미 완경이 된 중∙장년층 여성들은 건조함과 그에 따른 다양한 불편함을 겪기도 해 Y존 피부의 보습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 ‘질경이 프로’는 보습 성분이 특히 강화돼 Y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7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끝에 선보인 신제품인 만큼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 및 보습, 탄력 성분을 강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하는 등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올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강화됐다. 보습 관리뿐 아니라 외음부 세정, 진정 등에 도움을 줘 여자만의 피부를 건강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보습 케어, 탄력 케어, 피부윤기 케어 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피부 리프팅과 주름 개선을 한번에

한 개의 페이셜 크림을 사용하더라도 다양한 효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레네르지 반중력 오일 마사지 크림’은 랑콤이 우주 생물학과 피부 노화 간의 상관관계를 연구해 탄생한 '반중력 탄력 테크놀로지TM'에 랑콤 연구기관의 마사지 노하우를 담은 마사지 크림이다. 피부 탄력과 리프팅, 주름 개선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쫀쫀한 크림 타입의 레네르지 반중력 오일 마사지 크림을 피부 위에 펴 발라 마사지하면 부드럽게 녹아 오일 형태로 변한다. 이 오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돼 깊은 곳까지 보습과 영양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또한, 피부 표면과 근육을 자극해 얼굴의 힘없는 윤곽을 탄탄하게 살려주며 맑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노화의 정도가 가장 눈에 띄는 목과 쇄골 등에도 사용하면 매끈한 데콜테 라인을 가꿀 수 있다.

탈모 방지는 두피 관리에서부터

머리 숱은 노화를 좌우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다. 모발이 얇아지면서 차차 빠져나가는 탈모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서는 두피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콤플렉스5’는 두피 스케일링과 혈액순환 촉진을 도와주는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다. 오렌지와 라벤더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53% 함유돼 두피 정화에 효과적이다.

모공 속 각질 제거, 노폐물과 독소 배출 등 딥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며 두피를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