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머리칼로 나이 잊은 동안외모 완성

"안티에이징의 시작은 두피관리부터" 모발·두피 전용 아이템 한자리

남성질환으로 인식됐던 탈모가 이제는 성별과 나이를 막론한 국민질환으로 자리 잡았다. 늘어나는 스트레스와 오염된 환경, 영양 불균형 탓이다. 탈모는 제 나이보다 몇 배 더 들어 보이는 인상을 심어주고 두피와 모발의 노화까지 유발해, 피부 주름과 탄력 관리 이외의 또 다른 안티에이징 케어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동안 외모를 가꾸기 위해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은 헤어케어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빈약해진 머리숱과 윤기를 잃은 머리칼을 회복시키고, 힘있고 건강한 두피로 가꿀 수 있는 모발·두피케어 전용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데일리 청정 두피 케어

탈모로 인한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 무엇보다 우선인 것은 두피관리다. 건강한 두피에서 탄력 넘치고 건강한 모발이 생성되기 때문이다.

특히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의 변화 등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시작된 탈모의 경우 두피의 과도한 피지 분비 또는, 오염 물질들이 두피에 쌓여 모발이 자라나는 구멍을 막아 발생되는 형태가 많기 때문에 이를 말끔히 세정하고 피지관리를 원활히 돕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도 필수다.

A24의 ‘캘리포니안네이처 호호바 티트리 샴푸’는 정제수 대신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가득 담아 트러블과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저자극 샴푸.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청결한 두피로 관리해 주고,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담아 푸석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과 미네랄오일 등의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EWG 스킨딥 1등급의 안정한 성분만을 가득 담아 민감해진 두피에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피 활력 부여 스페셜 케어

만병의 근원으로 일컬어지는 스트레스가 두피에 미치는 영향도 지대하다. 두피 기능 저하를 일으켜 탈모를 유발시키고 또한, 모발에까지 영향을 미쳐 가늘어지고 힘 없는 상태를 만드는 것. 이에,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두피 상태를 잠재워 탈모 방지는 물론, 모발의 건강까지 케어하는 스페셜 케어가 절실하다.

메다비타의 두피 영양 토닉 ‘뜨레따멘토 인텐시보’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두피에 청량함을 부여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모근까지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 약순도의 원리를 담은 메다비타만의 순수 추출물 조합 성분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헤어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주며, 탄력 넘치고 건강한 머리칼로 가꿔준다.

1일 1회씩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도포해 헹굼 없이 마사지로만 마무리하는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집중 영양 두피 전용 에센스 케어

리치한 질감의 에센스는 자칫 두피의 모공을 막아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는 이유로 사용이 꺼려진 것이 사실이나, 영양 부족과 건조함이 원인으로 작용하는 탈모에는 두피 전용 에센스를 활용해 충분한 영양 성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록시땅의 ‘아로마 스트렝스 스칼프 에센스’는 로즈마리, 사이프러스, 쥬니퍼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배합으로 믹싱해 머리 뿌리부터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모발로 가꿔주는 집중 영양 두피 전용 에센스.

두피 가까이에 도포해 굵은 나무 빗 등을 활용해 가벼운 자극을 주며 마사지 해 주면, 이로운 영양 성분과 마사지 효과가 헤어 전체에 전달돼 더욱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과 두피상태를 경험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