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피부를 위한 순한 뷰티 아이템은?

순한 성분 함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 추천

미세먼지와 뜨거운 자외선, 일교차가 큰 초여름 날씨에는 피부 관리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관리에 소홀할 경우, 건강한 피부도 민감해지거나 각종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보자. 

실리콘 0%! 내추럴 샴푸로 건강한 헤어 관리!

기온이 심하게 올라가는 낮과 금새 쌀쌀해지는 저녁 기온차로 두피와 헤어 모두 쉽게 손상되기 쉬운 계절. 트러블 없이 깨끗한 두피와 모발 끝까지 찰랑이는 머릿결로 관리하고 싶다면 유해 성분을 배제한 내추럴 샴푸를 사용해보자.

프레시팝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는 두피 건강을 위해 실리콘을 0% 함유한 내추럴 샴푸다. 라임, 민트, 레몬, 탄산수와 녹차 성분을 포함한 모히또 레시피로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상쾌하게 클렌징해 주고, 모발은 부드럽게 가꿔준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향이 샴푸 시간을 즐겁게 해주며 두피부터 헤어까지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순한 성분의 바디워시로 피부까지 건강하게! 

건강한 헤어 관리와 함께,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순한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디워시부터 천연 유래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면 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순한 타입 바디워시’는 정제된 곡물 워터로 순하고 마일드한 샤워 시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향의 바디 워시다. 단백질, 당분, 지질 등 천연 보습 성분이 풍부한 곡물 워터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천연 성분을 가공한 식물 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외부자극과 손상을 줄이는 저자극 스킨케어! 

자극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는 스킨케어부터 순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피부 기초를 다지는 토너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 사용을 추천한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는 외부 자극으로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다. 민감성 피부를 케어하는 제품으로 천연 유래성분을 90% 이상 함유했고, pH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외부 자극에도 평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피부도 철벽 차단

민감한 피부는 뜨거운 햇살 등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면 쉽게 피부가 붉어지고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민감성 피부일수록 피부에는 순하게 작용하면서 자외선 차단은 완벽하게 해 주는 선크림이 필요하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은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햇빛을 흡수하지 않고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인체적용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피부에도 적합하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