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 일뿐” 동안 메이크업 도전!

무결점 피부·촉촉한 입술에 통통한 애교살까지

자연스럽고 결이 살아있는 눈썹, 한 듯 안 한 듯 무결점 피부 표현, 거기에 통통한 애교살과 촉촉한 입술.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동안 외모의 조건이다. 이런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는 기본이다. 여기에 동안 메이크업이 더해지면 누구나 동안외모를 뽐낼 수 있다. 생기와 볼륨감 넘치는 동안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동안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아이템.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맞춤커버

쏘내추럴 커버 픽싱 쿠션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가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완벽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는 맞춤컬러 쿠션이다.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0.5톤 컬러로 목 피부색과 경계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잡티는 물론, 모공과 붉은 기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수정 화장 시 퍼프로 톡톡 두드려 주기만 하면 방금 화장한 듯 온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 올 한 올 입체적인 눈썹표현

RMK ‘W 아이브로우 컬러즈는 본래의 눈썹을 살리면서 가볍고 내추럴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다. 눈썹 전체의 톤을 정리하는 마스카라와 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그릴 수 있는 라이너로 구성돼 입체적인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헤어 컬러나 원하는 이미지에 맞춰 4가지 종류의 컬러선택이 가능하며 그리기 쉬운 얇은 납작 붓 타입으로 조금씩 덧바르면 자연스럽게 빈틈을 메울 수 있다.

식물성 보습오일 함유 촉촉한 입술

쏘내추럴 쏘립스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촉촉한 타입으로 건조한 입술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는 고광택 조명판 립스틱이다. 동양인 피부 톤에 어울리는 6가지 트렌디한 색상으로 밋밋한 얼굴에 생기를 선사해 준다.

4가지의 식물성 보습 오일이 함유돼 입술의 보습과 영양을 케어해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헤어라인 커버 달걀형 얼굴로

쏘내추럴 헤어 커버 섀도우는 헤어라인의 빈 곳을 감쪽같이 커버해 원하는 이마 라인을 연출해주는 헤어 라인 교정 스틱 섀도우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모발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손쉽게 동안 얼굴형 연출이 가능하며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헤어 라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랑스러운 애교살 연출

아리따움 애교살 볼류머는 러브썸 핑크와 샤인 베이지의 두 가지 컬러로 쉽고 빠르게 도톰한 애교살로 동안 눈매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음영 라이너의 자연스러운 내추럴 브라운 색상으로 밋밋한 눈가를 볼록하게 연출해주며, 애교살 볼류머의 다채로운 펄감이 볼륨감 넘치는 통통한 애교살을 만들어 광채눈매를 선사한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