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샴푸하듯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는 거품 타입 염모제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거품 타입 염모제는 거품으로 장난하듯 머리에 조물조물하는 것만으로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 및 속 머리까지 염색할 수 있어 집에서도 혼자 쉽게 헤어 컬러에 변화를 줄 수 있다.
특히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는 약 600여회의 실험을 통해 특허 획득한 거품형 모발 염색제 조성물을 적용해 감아내기 전 거품이 사라져 염색이 어려웠던 기존의 거품타입 염모제를 혁신적으로 보완했다.
풍성한 거품의 모발 밀착력이 우수해 염색이 끝날 때까지 염모제가 흘러내리지 않아 산뜻하고 깔끔하다.
제1제(염모제)를 제2제(산화제)에 붓고 혼합해 제2제의 버블용기에서 펌핑되는 거품을 손에 덜어 모발에 바른 뒤 샴푸하듯 손으로 조물조물 거품을 내주면 된다. 퍼짐성과 밀착력이 우수한 거품으로 긴 머리도 염색할 수 있다.
또 자외선 흡수물질(OMC)의 함유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내부에 고착된 염료를 보호해 염색된 색상이 오래 유지되며 식물성 단백질이 염료의 침투를 도와 염색된 색상이 깊고 선명하다.
남태평양 타히티 청정해역에서 채취된 흑엽진주조개에서 추출한 단백질인 흑진주 추출물이 모발에 뛰어난 보습력과 함께 부드럽게 해주며,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 염색 후에도 모발이 매끄럽고 촉촉하다.
용량은 제1제 30㎖와 제2제 50㎖며, 새치머리용 컬러는 3종, 멋내기용 컬러는 6종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컬러로 구성됐다.
거품염색약 버블비가 국민할매, 부활의 김태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긴 머리도 혼자 염색할 수 있는 사라지지 않는 찰떡거품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김태원은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쓸 수 있는 버블비의 컨셉트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TV-CF는 ‘찰떡거품이라 긴 머리 염색도 간편하다. 나는 버블비로 염색한다’란 카피로 롱런하는 엔터테이너 김태원의 인기처럼 꺼지지 않는 찰떡거품 버블비의 특징을 표현했다.
최근 GS 홈쇼핑을 통해 전회 방송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는 마트, 드럭스토어, 약국, 온라인 쇼핑몰 등 염모제 전 유통을 커버하는 유통 장악력과 특허 등록한 우수한 염색 거품력의 품질을 앞세워 지난해에는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며 GS숍 2012년 전체 판매순위 3위, 이미용상품 1위에 오르며 거품 염모제의 1등 브랜드임을 확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