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코이(Koy)가 뮤즈 고현정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9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고현정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차분한 가을 무드를 담아냈다. 고현정은 올블랙 톱 팬츠와 화이트 드레스로 모던한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플로우 리프팅 랩핑크림'이 선사하는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드러냈다.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을 함유한 캡슐 제형 크림이다. 6800개의 보르피린 캡슐 영양이 표피 1mm부터 진피 3mm 깊숙한 층까지 전달돼 즉각적인 탄력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속까지 부드럽게 퍼져 탄탄한 피부 탄력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코이 관계자는 "고현정의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통해 코이가 추구하는 '휴식의 순간에서 드리우는 느리게 흐르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뮤즈 고현정과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언에이징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5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이하 사마귀)'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코이 화보에서는 드라마 속 강렬한 캐릭터와 상반되는 무드를 담아, 배우로서의 다채로운 얼굴을 다시금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