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민의원 강남점(대표원장 민아림)이 고객 맞춤형 상담 시스템과 함께, 쥬브젠을 활용한 팔자주름 개선 시술을 차별화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병원 측은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정밀한 상담과 안정적인 시술을 위해 실장 상담과 원장 진료, 시술로 이어지는 체계적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1차 실장 상담(무료) 이후 필요 시 원장 진료와 시술로 자연스럽게 연계된다.
특히 민아림 대표원장은 정기 교육을 통해 최신 피부 관리 지식과 시술 전문성을 공유하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근거 기반 상담을 제공한다. 초진 고객의 경우 선임 실장이 맞춤형 패키지와 원장 배정 등을 유연하게 조율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민앤민의원은 민아림 대표원장은 "피부 재생과 민감 피부 관리 분야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쥬브젠 팔자주름 개선 시술을 특화했다. 자가진피재생술을 활용해 피부 본연의 재생을 돕는 방식으로, 기존 필러나 일반 주사 시술 대비 더욱 자연스럽고 장기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팔자주름 개선에 있어 단순한 접근이 아닌, 고객 개개인의 피부 특성과 민감도를 고려해 부작용을 줄이고 통증과 다운타임을 최소화한 시술을 제공한다. 또한 영유아부터 성인,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아토피·알레르기 등 다양한 피부질환 임상 경험을 토대로 민감 피부 고객에게도 안정적인 시술을 가능하게 했다"고 전했다.
민 원장은 "의료적 경험과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결합해 쥬브젠 팔자주름 시술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재생 치료를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강남 대표 피부과로 자리매김하며, 민감 피부와 노화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는 단순히 외모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삶의 자신감을 회복하게 해주는 중요한 요소다. 고객 한 분 한 분의 피부 특성을 존중하며,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