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틸버리가 'NEW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브랜드 창립자인 샬롯 틸버리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3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파운데이션으로 샬롯틸버리의 베스트셀러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파우더의 장점을 적용했다. 소량만 사용해도 완벽한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자랑하며 '육각형파데'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샬롯틸버리는 'NEW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매트'도 선보이며 에어브러쉬 라인업을 더욱 확장했다. '에어브러쉬 프랜차이즈'는 깃털처럼 가볍지만 무결점에 가까운 피부 표현을 지향하며, 파우더·파운데이션·세팅 스프레이까지 이어지는 토털 베이스 메이크업 솔루션을 완성한다.
샬롯틸버리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한국 시장에 완벽한 피부 표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두 신제품은 8일부터 전국 매장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샬롯틸버리 공식 스마트 스토어 가입자 전원에게 5%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과 네이버 포인트 2천점을 추가 적립하고 증정품으로 라운드 퍼프도 제공한다.